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배달의쌀국수/배달의쌀국수노원점/배달의쌀국수메뉴/배달의쌀국수새우롤/배달의쌀국수서비스/노원베트남쌀국수맛집배달의쌀국수/양지머리/새우롤/차돌양지쌀국수/노원쌀국수맛집/노원역..

by 아인(A.I.N) 2022. 11. 11.

일상의 즐거움 저희가 바른 음식으로 준비했습니다

 

라고 적힌 비닐에 포장되어 배달의 쌀국수가 배달이 왔습니다

쌀국수도 맛있었는데

우연히 얌 집어먹은 새우롤이 겉이 너무나 바삭한데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었고

쌀국수 먹고 싶고 겸사겸사 또 배달의 쌀국수를 먹게 됩니다

면을 따로 포장해 주시길 요청 드렸고

따로 면 포장 해주셨습니다

꼭 면은 따로 ! 

잘 아시겠지만 면이 불면 아니되요 ㅋ

바음 ??

바른음식

바른음식에 자부심을 군데군데서 내뿜는

소스를 일회용으로 포장된 것 종류별 3가지 이고

또다른 소스도 한가지 더 있습니다

너무 좋은게 소스를 넉넉하게 주셨어요

푹푹 막 찍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먹던 거 아니고

위에서 찍은 사진이라 그렇습니다

아직 면을 넣기 전입니다

이렇게 포장 해서 주시네요

숙주 넉넉한 편입니다

육수 적나 싶겠지만 다 못먹습니다 ㅋㅋ

요거예요 요거 !

이것을 꼭 드셔 보세요

새우롤입니다

겉에 있는게 밀가루가 아닌거 같고

요리를 워낙 안하는 저로선 무언지 모르겠어요

처음 먹었을땐 라이스페이퍼를 감쌌을까 했는데 

두번째 먹으면서는 그것도 아닌거 같은데

요리좀 하시는 분들은 알 수도 있으실까요?

겉이 두껍지 않으면서 

파삭하는 식감이 아주 매력적이랍니다

기본 이렇게 세가지 담아 주셨는데

소스와 살짝 매콤 고추와 양파절임입니다

저는 고수를 참 좋아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고수는 보이지 않았어요 ㅠㅠ

고수도 몇개만 주시와요 ~~

 

 

면을 넣습니다

퉁덩 ~

보기엔  뭉쳐져 보여 좀 그렇지만 육수에 들어가니 제갈 길 찾아서 불지 않은 맛있는 나 쌀국수야 했어요

 

못참고 일단 새우롤 한입 앙  먹습니다

이런 .

국수면이 선명하고 새우롤 안쪽이 흐릿하네요

먹는거에 눈이 멀어서 초점이 배경에 ..

콜라가 와서 뭐지 했었는

써비스라고 주셨어요 ~

꺄오 ~

감사합니당 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