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FASHION TIP

메리먼트 착용감 좋은 20S/S 유니섹스 카고 조거팬츠

by 아인(A.I.N) 2020. 3.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게시물에 이어 20S/S COLLECTION 메리먼트 인기상품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트렌드와 유행을 지나 기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조거팬츠! 가성비 좋고 데일리한 조거팬츠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0S/S COLLECTION에서 선보인 조거팬츠는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각기 다른 원단을 사용하여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답니다. 데님, 레더, 면스판 등 메리먼트만의 편안한 조거팬츠를 경험해보세요.

 

 

01 M Denim Cargo-Jogger Pants

(UNISEX)M Denim Cargo-Jogger Pants(INDIGO)

기존 많이 보았던 조거팬츠와 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데님 조거팬츠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신

메리먼트 조거팬츠인 '로얄 카고조거팬츠'를 데님으로도 착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에 있는 모델이 착용한 컬러는 스트릿룩과 매치하면 더욱 매력적인 인디고 컬러입니다. 데님 조거팬츠를 보면 우측 허벅지 라인에 자수로 포인트를 넣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UNISEX)M Denim Cargo-Jogger Pants(BEIGE)

조거팬츠의 편안함과 데님의 멋이 어우러져 더욱 나다운, 다양한 코디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데님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조거팬츠 특유의 편안함과 완벽한 핏감을 구현해낸 제품입니다.

 

 

(UNISEX)M Denim Cargo-Jogger Pants(BLACK)

사이즈는 S,M,L 세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허리가 밴드 형태로 되어있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스트링으로 편하신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키가 172cm인 여성 모델분도 예쁜 핏감으로 M사이즈를 착용하신 걸 볼 수 있습니다.

 

02 M Carbon cargo-jogger pants 

(UNISEX)M Carbon cargo-jogger pants(BLACK)

20S/S 시즌과 잘 어울리는 레더 조거팬츠입니다. 하이텐션 원단은 스판덱스 3%가 함유되어 신축성이 뛰어나고 핏 잡힌 실루엣 연출과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원단에 필름을 씌어 코팅 처리를 하였으며, 바이오 워싱 가공을 더하여 부드럽고 내추럴한 광택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맨투맨 하나와 함께 코디하여도 스트릿한 무드를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면과 후면에 기본 포켓과 사이드에 입체 포켓이 있어 실용성과 입체적인 실루엣을 전달합니다. 조거팬츠에서 가장 중요한 발목 시보리 부분은 발목 늘어짐 없이 짱짱하게 감싸주어 완성도 있는 핏 연출과 동시에 오래도록 변형 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님 조거와 마찬가지로 허리가 밴드 형태로 되어있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스트링으로 사이즈를 알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이오 워싱으로 세탁 시 줄어들 수 있는 수축률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사이즈는 S,M,L 세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는 메리먼트 레더조거팬츠는 40수 원단을 사용하여 봄은 몰론, 초여름과 가을까지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03 Creamy Jogger Sweatpants

(UNISEX)Creamy Jogger Sweatpants(BEIGE)

크리미한 베이지 컬러로 부드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정말 데일리한 라인으로 제작한 메리먼트 조거팬츠입니다. 편안한게 좋지만 멋스럽고 싶을 때, 멋스럽고 싶지만 편안하고 싶을 때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자주 손이 가는 아이템입니다.

 

 

(UNISEX)Creamy Jogger Sweatpants(BLACK)

남녀가 모두 많은 사랑을 주는 블랙 조거팬츠입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밋밋하지 않은

절개로 포인트를 주었고, 포인트 자수를 넣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UNISEX)Creamy Jogger Sweatpants(SOFT KHAKI)

오묘한 매력을 주는 소프트한 카키 컬러입니다.

 

코튼스판원단을 사용하여

가벼운 중량감에 탄탄하고 스판이 함유된 원단을

사용하여 핏 잡힌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전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