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GS편의점 / GS편의점 신상 젤리추천 / gs 편의점 2+1행사 /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젤리 / strawberry jelly / gs 편의점 아이스크림 젤리 /cherries jubilee ice cream jelly

by 아인(A.I.N) 2023. 2. 10.

편의점에 끌려 들어갔어요

뛰는놈 위에 나는놈

나의 따님.

무인 문구점을 피해 돌아서 집에 가려고 꼼수 쓰다가 딱걸렸네요

힘도 많이 자라서 gs 편의점 큰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더라구요

 

밖에 그냥 서있었더니 다시 문 열고 빼꼼 고개만 내밀고 엄마 들어오래요..

그렇게 끌려 들어가 망부석 처럼 서있는데 아이는 편의점 직원분께 귀엽다고 하질 않나 머리가 너무 귀여우시다고

유치원생이 그러고 있으니 편의점 직원분은 본인 이야기인지 모르시다가 너무 크게 웃으시는데 

진지한 아이의 표정을 보시곤 다행히 재미있어하셔서 다행..

진땀

사과는 엄마가 함.

내맘같지 않은 육아.

 

그렇게 해서 그냥 나가지 못하게 하는 전술인건가. 그럴지도 모를것 같단 생각이 드네. 하..

 

사악한 금액의 일회용 장난감 잡는것이 저는 마음이 허락이 안되어서 그나마 편의점에서 먹는거는 사주자 주의인데

인터넷에서 한박스 과자를 주문한 것과 겹치는 과자를 가져오길래 일단 집에 있으니

없는걸로 사지 않겠냐고 하고 기다리는 중

중고등학생 ? 정도 로 보이는 분들이 와서 젤리를 쭉쭉 뽑아서 사가는거죠

 

우리는 그모습을 지켜보았답니다

 

뭐지 ??

맛있나본데 ??

ㅋㅋ

 

고민 않고 바로 손을 먼저 뻗는 아이가 아니고 엄마 ㅋㅋ

세가지 맛인데 

2+1 이예요 ㅋㅋ

이런 상술에 나는 춤을 추어줍니다

 

개당 금액은 1600원

2+1 해서 32,00원 이예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맛이 젤리라고 

빨리 먹어보고싶다며 걸음을 서둘러 집에 옴.

오자마자 손씻고 바로 오픈.

 

레인보우 샤베트 맛 젤리

아이스크림 그림 익숙.

 

참고로 세가지 맛중에 가장 뛰어난 맛이었음 ㅋ

맛이 잘 표현됨

 

젤리 아이스크림 모양 디테일 ㅋ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맛 젤리

달콤한 젤리 맛이예요

아이스크림 색깔 표현한 모양 

아우 귀여워 ~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맛 젤리

 

개인적으로는 베라가서 체리쥬빌레 먹는편은 아니예요 ㅋ

좋아하는  매니아층이 있더라구요

저는 초코쪽이 강해서 잘은 안먹는데 베스킨 라빈스 의 시그니처 메뉴기도 하죠

 

젤리로 만나기 재미있네요

한봉지 먹는데 소요시간 5분.

 

세가지 중에 가장 맛이 있었던 레인보우샤베트아이스크림 맛 젤리.

두둥 ~

 

이러실거면. 

어차피 개발 하실거면 민트 초코맛 한번 개발해주시옵소서.ㅋ

이미 나와있는건 아니죠 ?

설마 ?

민초파의 설레임.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