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하이볼 / 레몬 하이볼 / 집에서 쉽게 하이볼 만들기 /족발 안주 / 면세점Hennessy 꼬냑 COGNAC / 진로 토닉워터 / TONIC WATER / 하이볼 만드는 법

by 아인(A.I.N) 2023. 2. 7.

사진만 봐도 웃음이 나와요

해외출장이 일이신 친구 남편이 오랜만에 시간이 맞춰져서 얼굴을 보게 되었어요

전화가 와서 하이볼을 만들어 주실거라고 해서 

???

물음표좀 달았어요

하이볼을 이래저래 먹어보긴 했는데

물론 어려울 것 같아 라고 한 건 아니지만 집에서 먹을 수 있으리라 생각은 못해본 것 같아요

저는 술을 잘 못하지만  맛있는 술은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기대하고 갔어요

레몬 잘라서 컵에 해놓은 디테일 ㅋㅋㅋ

컵은 그냥 집에 있는 쥬스 컵 ㅋ

안주는 배달

 

Hennessy 

처음봐요 

양주라고 하는건가요 ? 했더니 꼬냑이라고 하시는데

사실 그 차이도 모르는데

꼬냑이 목넘김이 조금더 부드럽다고 하시더라구요 ㅋ

어렵네 ㅋ 목넘김 느낄수나 있을까 싶고 

 

하이볼 만들어 주실거라고 약속 잡히고서 귀국할 때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오신거라는데 그 정성이 더 감동

이게 꼭 ~~ 있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어디서 들어서 오셨더라구요 ㅋㅋ

진로 토닉 워터를 꼭 넣어야 한다고 하셨대요

다른건 안되고 진로토닉워터여야 한다고 재차 강조하셨어요 

상큼 레몬도 넉넉히 잘라두고요

악 !!!!!!!

찐이다 !!!!!!!!

이거 진짜다 !!

깜짝 놀랐어요 너무 맛있어요 !!

술집가서 사먹은거 돈 많이 아깝게 만드는 맛이예요

레몬향이 그냥 신의 한수

향에 맛에 황홀.

사서 먹은거 보다 몇배는 훨씬 더 고급스럽고 맛있었네요

하이볼 사서 먹던 맛은 초등학생이 엄마 구두 신은 느낌.

신의 한수 이신 레몬님.

 

가라앉는 것도 없어서 흔들흔들 하고 그냥 마셔요

홀짝 홀짝 몇잔 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ㅋ

 

매콤한 족발 이구요

(배달)

매콤한 족발과 맵지 않은 족발 

막국수가 엄청 맛있었는데 

깻잎향 

꿀꺽꿀꺽 마시는 술이었었나 ?

맥주처럼 ?

제친구는 소주파 여서 소주를 먹겠다고 했는데

벌써 이만큼 줄었어요 ㅋㅋㅋ

무슨일..

나 술 잘 마시는 건가 ?

너무 맛있어요 !!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 

술마시면서도 뭔가 해야 하는 스타일..

분리수거 하면서 먹습니다 ㅋ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