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하리보 젤리종류 / 하리보 / 하리보 메리크리스마스 /하리보 포도 / HARIBO / 맛있는 하리보 추천 /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리보 젤리 / 이마트 트레이더스 젤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이들 간식

by 아인(A.I.N) 2022. 12. 17.

카페에서 지인을 만났어요

하리보 젤리를 주셨어요

하리보 메리크리스마스

오잉 ? 나 요거 처음 보는데

젤리 너무 좋아하는데 젤리중에 하리보 외에는 잘 먹지 않아요

저는 타이어 씹는거 (우리남편표현) 그 식감이 좋은데 다른 젤리는 덜겅덜겅 씹히는게 많아서 젤리중에 최고는 하리보다

? 눈사람이라고 ?

귀여워

하하하

귀여워

트리가 너무 잘 표현 되었네요 

처음에는 처음보는 하리보 메리크리스마스라서 

먹기 바빴고

갑자기 궁금해진게

몇개나 들어있나 한봉지에 궁금해서

나열해 보기로 했답니다

봉지에 있는거 탈탈 털어서

손바닥에 부어놓고

줄지어 세워 봤더니 

열개 들어있네요 ㅋ

아항

귀여워라

트리가 이번에는 주황색으로 있네요

트리는 초록이 더 이뿌다 ㅋㅋ

 

할일 없는 사람 아님 주의 !

가끔 이렇게 왜.. 굳이 라는 일을 할때가 제가 있는데

제가 살면서 보니 저같은 사람이 분명히 또 있는데

다만 이것을 해보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제가 대신 해본거. 

나름의 합리화.. ㅋ

 

그건 그렇고

그러고보니

서랍 뒤적뒤적

 

다들 젤리 종류별로 하나씩 서랍에 두지 않나요 ?

저는 사탕, 초콜릿, 젤리 , 과자 , 빵.... 중에 없으면 불안

 

역시 있어요 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을때 한통 샀던거 ㅋ

하리보 포도맛 갑니다 ~

봉지가 조금 더 커요 

한봉지 탈탈 털어서

 

 

 

6개 들어있네요

 

일단 젤리 자체가 통통해요 ㅋㅋ 커

작은 젤리는 여러개 입에 넣는다면 이거는 하나 넣고 씹어야함

오늘 처음 안 사실인데

눈썹, 눈, 입이 그려져 있네요 ??? ㅋ

무심코 포도 모양인가 하고 먹었는데

자세히 보니 얼굴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