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프링글스 종류 / PRINGLES / 프링글스 버터카라멜/ 프링글스 핫&스파이시/HOT&SPICY / 프링글스 칼로리 /프링글스 맛추천 / 맛있는 과자 추천 / BETTER CARAMEL

by 아인(A.I.N) 2023. 1. 28.

맛있는 프링글스 맛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핑크 너무 예쁜 패키지

프링글스 과자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

먹게 되면 어니언 (초록색 패키지) 맛을 늘 먹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다른맛을 도전해 보도록 합니다 ㅋ

 

스윗한 버터카라멜 맛 ?

짭쪼롬한 프링글스만 먹어봤는데

궁금

 

 

총 내용량이 110g

100g 당 칼로리가 527 kcal

 

생각보다 칼로리가 얼마 되지 않는다며

이거 다이어트 과자냐 하고 있는중 ㅋㅋ

한통을 한번에 다 먹어도 라면 한봉지 정도 ?

 

한통 다 못먹고 운좋으면 반 먹고 남겨 둘 수 있는것 까지 감안하면 

프링글스 칼로리 많이 높진 않은 느낌.

프링글스 버터카라멜 맛.

 

시즈닝은 약간 노란색 띄네요

어니언 프링글스 먹을때는 흰가루 시즈닝이 많이 있었는데 ㅋ

 

저는 개인적으로 달콤한 맛의 프링글스는 낯설어요 ㅋㅋㅋ

너 낯설다..

달콤해요 맛이 없진 않은데 저의 편견 선입견 많이 반영되어 프링글스는 그저 짜다 ! 란 인식이 강한가봐요

그런데 같이 먹은 지인은 이거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그랬는데 반이상 먹더니 나는 괜찮다며 더 먹지 않았어요

맛있다며 !!!! ㅋㅋㅋㅋ

 

예쁜 핑크 패키지의 버터 카라멜맛 프링글스.

너무 짜서 혀가 아프신 분들은 부드럽게 드시길 추천.

 

그다음은 핫 앤 스파이시 맛 프링글스

청량고추 ??

패키지가 후덜덜 한데요

불닭볶음면 버금 가는건 아니겠죠

오 ~ 얼마나 매울려고 그림 난리났네.ㅋ

프링글스 핫 & 스파이시 맛입니다

용량 동일 하고 칼로리는 살짝 더 낮네요 버터 카라멜 맛 보다 ㅋㅋ

 

프링글스 핫앤 스파이시 언박싱 ㅋㅋ

 

HI ! 

매운냄새가 안나는데 ?

 

버터 카라멜 맛보다 저는 이게 더 맛있어요 ㅋ

많이 맵지 않아요 ㅋㅋ

그림이 너무 과장되었네 ㅋ

 

매운맛 싫으신 분들도 그냥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맛.

전혀 ~ 는 아니지만 맵지 않습니다 !!

그냥 맛있어요 ㅋ

같은 조명, 같은 장소 

노랑색이 더 짙네요 자세히 보니 빨강색 가루 시즈닝도 보이는듯.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