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탈모 증상 완화 샴푸 / 탈모샴푸 추천 / 닥터랩 탈모 샴푸 추천 / 건강한 모발 관리 / 손상모발 케어 샴푸 / 남성 탈모 샴푸 추천 / 여성 모발 케어 샴푸 / 피부과 탈모 증상 완화 샴푸 / 닥터랩 ..

by 아인(A.I.N) 2023. 2. 1.

샴푸에 좀 예민한 저는 

일단 한방샴푸를 한번 써보고 

그 후로 샴푸에 예민해졌어요 ㅋㅋ

아무거나 쓰다가 한방샴푸를 사용한 이후로 샴푸 아무거나 못 쓰겠다 해버렸네요

 

닥터랩 샴푸를 사용해 보도록 합니다

닥터랩은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인데 샴푸 있는지는 몰랐네요

저는 토너랑 엔자임 파우더 워시를 사용중인 브랜드예요 

샴푸도 사용해보려구요

 

리페어링 케어 샴푸라네요

귀찮아서 모발에 이것저것 안하긴 하지만 그래도 점점 신경이 쓰이고 있어요

주변에서 이제 머리가 더 빠진다 어쩐다 하니 같이 불안해지고

저는 요즘 흰머리가 늘었..

거칠고 손상된 모발

힘 없는 모발의 탈모

건조하고 약해진 두피

 

건조하고 약해진 두피가 가슴에 퐉 ! 와닿네요

8 FREE

파라벤, 실리콘오일, 합성 색소 등등이 안들어간다고 하네요

일단 아는거 부터 보이네요 ㅋㅋ

 

매일매일 사용해야  하는것인 것 만큼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다 생각이 들어요

케이스 박스 에서 꺼낸 모습

 

뚜껑 열기전 흔들어 보았어요

궁금하니까.

 

나의 머릿결을 좀 지켜다오.

 

제품의 뒷면입니다 !

 욕실바닥에 뒀더니 남편이 씻고 나와서 물을 홈빡 맞으신 나의 샴푸. ㅋ

펌핑해서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쭈욱 ~ 투명한 겔타입이네요

 

향이 진하지 않아요 

시중에 샴푸들은 향이 짙고 나는 샴푸인데 이 향이야 !!!!! 라고 하는 느낌이라면

그저 은은해요

무슨향이지 생각하다 결국은 못찾았어요 무슨 향인지 정의할 만한 단어를

그저 은은한 향입니다

 

또 하나 특장점은

거품이 정말 너무나도 풍부해요

첫번째 사용할때 펌핑을 3회 했었는데 거품이 너무 많이 나서 놀라서 

두번째 사용때는 펌핑 2회로 줄였습니다

저는 짧은 똑단발입니다 (짧은 기장의 머리기준)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두피 환경을 개선시켜 준다더니 ( 제품 박스에 쓰여진것 봤음)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 엄청나요 ㅋㅋ

펌핑 많이 하지 않고 거품 많이 나니까 좋네요 ㅋ 절약되는 느낌도 있고

닥터랩 프레쉬 쿨링 케어 샴푸

탈모에 무진장 신경 많이 쓰시는 남편이 픽한 샴푸입니다

쿨링에 진심인 사람이라 엄청 좋아했습니다

 

남편은 원래 모발이 가늘기도 하고 해서 덜 신경쓰면 어떻겠냐고 하니 

얼굴은 신경쓰지 않으면서 모발에는 또 다르더라구요

초록색 청량미 뿜뿜

 

이거 왜 해보고 싶은거죠 ?

뚜껑 열기전에 꼭 이런거 한번 해본다니까요 ㅋ

초록색 프레쉬 쿨링 샴푸는 남편이 사용했구요 

저도 내일은 한번 사용해보려구요

남편도 2회 사용하고 벌써 와 ~ 너무 좋다고 너무 좋은것 같다고 함박웃음이예요

단순하지만 작은거에 행복 잘느끼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

 

쿨링은 본인이 생각한 화 ~ 한 느낌의 쿨링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너무 좋다고 싱글벙글하네요

 

샴푸 자랑.

욕실 선반 가장 윗칸 자리에 배정 받은 샴푸 ㅋ

저는 키가 닿지 않아 펌핑할때는 바닥에 내려서 해요 . 씁쓸 ~

아무거나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 사용해 보시길 추천해봅니당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