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쭈꾸미맛집/쭈꾸미달인/퐁듀치즈쭈꾸미/노원문화의거리쭈꾸미/노원역쭈꾸미/노원역 3번출구맛집 /노원역4번출구맛집/ 노원역2번출구맛집

by 아인(A.I.N) 2022. 9. 24.

저도 밖에 놓여있는 테이블에서 식사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노원이면 쭈꾸미 달인을 먹어봐야 한다는 저의 지인 따라

쭈꾸미 달인에 왔습니다

 

요렇게 기본 테이블 세팅 해주십니다

인당 한잔씩

우유에 인삼향?이 나는 듯 합니다 ㅋ

나 누룽지 좋아하는뎅 ㅋ

기본으로 주는 누룽지 입니다

아주 뜨거운 뚝배기에 주는건 아니라서 적당히 꼬독해도 그냥 씹어서 먹습니다

그래도 구수 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콘치즈으

콘치즈 맛있죵 

한접시 비우고 다시 리필해서 먹었는데 제 옆에 세팅해주셔서 저혼자 한번 더 먹었답니다 ㅋㅋㅋ

메뉴판

 

쭈꾸미 삼겹살 2인분을 준문했습니다

매운맛 단계는 2단계로 했습니다 ㅋ

다음엔 4단계로 먹어보고 싶네요

메뉴판 뒷면

 

참고하시어서 다음에 음료수 나 쿨피스 무료서비스 받으시어용 !

삼겹 예쁘게 깔아주셨네요 ㅋ

뀨아아아아 ~

쭈꾸미가 좋은점 하나만 더 이야기 하라면

빨리 익어서 좋단 말도 덧붙이고 싶네요

소스 두가지 인당 놓여집니다

하나는 치즈가루

하나는 갈릭소스

기호에 따라 번갈아가며 

퐁듀치즈 주문하니 자그마한 버너에 올려져서 덩어리째 나옵니다

 

따뜻하게 해주면 먹을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역시 쭈꾸미의 완성은 볶음밥

볶음밥으로 마무리 해줘야 쭈꾸미 먹었다로 말할 수 있죵

너무 맛있엉 ㅋㅋ

 

 

직원이 테이블마다 다니시며 체크하시고 뒤집으며 잘 조리해 주시고 콩나물과 면도 함께 넣어 저어 주십니다

어느정도 조리가 되면 드셔도 좋다고 해주십니다

저희는 삼겹살도 같이 있어서 삼겹살을 좀 더 익힌 후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고 당연히 강력하게 추천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