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짬뽕맛집/니뽕내뽕메뉴/니뽕내뽕짬뽕배달/내피자갈릭씬피자/토마토짬뽕/차돌박이짬뽕/로제짬뽕/니뽕내뽕짬뽕세트메뉴/서울남녀노소짬뽕맛집

by 아인(A.I.N) 2022. 12. 2.

이름도 귀여운

니뽕내뽕

오늘은 니뽕내뽕 짬뽕 !

 

차뽕 인기가 많구요

피자와 뽕 2개 탄산세트라서 사이다로 주신다는 메모 입니다 ^^

 

차뽕입니다

맵지 않은 맛으로 모두 통일해서 주문 했습니다

 

면은 따로 포장 부탁 드렸구요

면이 불면은 슬퍼슬퍼

매운거 못드시는 분 맵지 않게 주문 가능하구요

살짝 매콤 그야말로 매워가 아니고 매콤 할 듯 한가 싶으면 입에서 벌써 달아나는데

먹기가 딱 좋았어요

점심으로 너무 매운거 먹기엔 불편하더라구요

 

 

차뽕인데 해물도 있기도 하지만 

시원한 느낌이 있고 맛있어요

일반 중화요리집 짬뽕과 사알짝 달라요 

뭔가 깔끔한 느낌이 더 있어요

요 단무지 아시죠

그냥 일반 단무지 였으면 살짝 심심할 뻔 했을텐데 딱 잡아주네요

이번에는 토뽕입니다

ㅋㅋㅋㅋ

네 토마토 ㅋ

공통적으로 홍합은 들어가네요

토마토가 스파게티 에만 들어간다는 편견 버리도록 하겠사옵니다

이런 메뉴를 생각한다는게 신기

 

 

 

매운거 싫고 식상한 음식은 거부하는 날에 어울릴까

로뽕입니다

떡볶이는 수도 없이 먹어봤고

말할 것도 없이 스파게티도 수도 없이 먹어봤지만

짬봉으로는 처음 ㅋㅋ

유명한 듯 한데 저는 처음이네요 ㅋ

 

면을 건져 먹고 홍합 거둬 들이는중 

음. 

차뽕이 제일 나은가 싶은. ㅋ

국물을 마셨는데

마시면서도 이게 맞는 행동을 하고 있나 살짝 생각했네요

국물 좋아하시는 분은 차뽕 추천

내피자 갈릭피자입니다

음 ~ 갈릭향 좋다

 

 

씬피자예요

너무 얇은 도우 인데 그안에 갈릭페이스트랑 무언가 들어있나봐요 

너무 얇은데 맛이 다 나요 

엄청 맛있음 ^^

엄청 얇은데 ?? 

엄청 맛있는데 ??

영수증이구요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