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지코바치킨 / 지코바 / 치밥 / 밥이랑 맛있는 치킨 / 지코바 공릉점 배달 / 코우슬로 / 매콤한 맛 지코바 / 숯불치킨

by 아인(A.I.N) 2023. 1. 20.

얼마전 지코바를 맛있게 먹고 여운이 남아 

또 먹기로 했어요

약간 매콤한 맛으로 했었는데

이번엔 맵지 않게 먹기로 했습니다 

도착했어요 지코바 

지코바 맛있는 냄새 !

맛있겠당 ~~

꾸준히 매니아 층이 있는거 같아요

지코바 먹을때마다 이야기 하는 것인데

예전에 기숙사 생활을 하던 때가 있었는데 공기밥 추가해서 지코바 정말 많이 먹었었어요 ㅋ

 

지코바 저 캐릭터 ㅋ

새삼 ㅋㅋ컬러풀하게 바뀐건가 ㅋ

예전에도 그랬던가 

 

코울슬로도 먹도록 합니다 

양배추 ㅋㅋ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원래 짧은건가

엄청 빠듯한 날짜로 주셨네요 지금보니까 ㅋ

날짜 지나면 난감하셨을거 같은데 마침 저희가 3개나 시켰지 뭐예요 

나이쓰 ~ 외치셨겠다

그것은 사장님의 운.

 

두근두근

지코바 개봉 ㅋ

 

떡사리를 추가했어요

순살로 했고

맵지 않게 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많이 먹으려고) 

결론은 다 먹었어요 하나도 안남기고 매울때는 본의 아니게 몇개 남더라구요 ㅋ

소스 남는 것은  밥비벼 먹으면 그거 또한  한끼 뚝딱

그리하여 버릴거 하나 없는 지코바 되겠네요

코울슬로 

지코바와 궁합이 딱 !

신맛이 적당해서 훨씬 먹기가 좋았어요 

 

요렇게 생겼어요 

 

 

순살입니다 

떡볶이 아니 떡 아니 지코바에 떡 ?!

양념이 어쩜 이리도 쏙 배어서 쫄깃쫄깃 맛있을까요

떡이 불지도 않고 늘 쫄깃함 ㅋㅋㅋㅋ 신기하네 ㅋ

뭐 먹을까 고민할때 맛있게 한끼 추천

튀긴 치킨 말고 치킨이  필요할 때 한번 추천 

영수증 금액.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