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인테리어 / 셀프인테리어/리모델링바스키친 / 인테리어한눈에보기/ 영림도어 /영림샷시

by 아인(A.I.N) 2022. 9. 13.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관심이 쏠려있는 요즘입니다

발품이 곧 경쟁력

욕실과 키친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곳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인천 영림산업주식회사

잠실에 한곳 , 강남에도 준비중이라고 상담해주시는 분이 말씀해주셨습니다

차가 막혀서 오는데 한참 걸렸는데 생각보다 외부도 너무 깔끔하네요

꽃밭도 신경쓰신듯

처음 들어가서 바로 있는 안내 데스크

데스크에서 직원분이 친절히 안내해주십니다

몇가지 인적사항을 물어보시고 상담자를 연결해주신다고 합니다

일단 저희는 먼저 둘러보고 싶다고했고 그렇다면 2층에 갤러리도 있으니 2층도 보고 오시면 좋을것 같다고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바닥에 방향 표시 있는것도 깔끔하고 좋네요

손예진님이 영림 모델이었구나 새삼 ^^

 

종류별 샤워기

키친 전시장 가는길에 상판을 직접보고 만져볼 수도 있게 해두었습니다

드레스룸

키친을 테마별로 세팅해 놓으셨는데

소품도 하나하나 그에 어울리게 두셨더라고요

너무 예쁘네요

인테리어 디자인이 가지각색이어서 감탄을 했었고

정말 예뻤어요

타일컨셉에 맞추어 

세면대 인테리어도 바뀌고

다 이쁜데 여기에서 고르라면 나는 자신이 없다 하며 다녔네요

따뜻한 느낌의 우드컨셉

역시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시원한 느낌과 유니크하네요

주방에 너무 많이 들어가 볼 것 같은데 ㅋㅋ

예쁘다 예뻐

화장실을 갔더니

화장실도 깨끗하고 너무 예쁨

토끼 액자

꼬맹이가 좋아했던 화장실

작은것 하나하나 세심히 신경쓴것이 느껴지는 

 

상담할때는 리모델링할 곳 평수와 타입을 먼저물어보고 평면도를 뽑아서 상세히 어디를 할지 어떻게 할지 무엇이 좋은지

어떤걸 선택했을때 탁월할지도 상세히 알려주세요

직원분들도 전부 친절하셔서 누구에게 물어봐도 잘 안내 해주세요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머물렀네요

 

** 다음에는 2층 갤러리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해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2층까지는 한번에 정리를 못했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