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이케아70%할인/ IKEA SALE 70% /이케아 블라인드 설치 하는 방법 / 이케아 수험생 이벤트 이케아 고양점 50% 할인 가격 / 이케아 블라인드 설치부품 / 이케아 가장 낮은 가격 블라인드/ 블라인드 추천

by 아인(A.I.N) 2022. 12. 6.

오랜만에 오네요

이케아 고양점으로 왔습니다

오늘은 필요한 것이 블라인드 입니다

블라인드를 신경써서 구매 했었던 것이 있는데 ㅠㅠ 여러가지 이유로 다시 구매를 해야 하게 생겼네요

고민고민하다가 이케아에 최저가의 블라인드를 구매해서 당분간 사용을 해보자로 결정

주섬주섬 겉옷 걸쳐 입고 아이들 손 붙들고 달려 왔네요

이케아의 이모저모 살펴보고 공유하려 합니다

 

수험생 이벤트 !!

놓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미트볼이 무려 무료 !!

먹을게 먼저 보이..네

12월 31일까지네요 ^^

최대 70% 할인이 시작 되었습니다

이케아 패밀리는 추가 5% 할인이 있으니 참고 해야해요

겨울이라 그런지 방석 종류가 할인 해서 많이 보였어요

넓기도 하니까 영업시간 까지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 2시간 남짓

효율적 시간을 분배해야 해서 어디로 가야 우리가 원하는 물건이 있는지 먼저 찾아봅니다

저희는 블라인드 ! 

14번으로 갑니다

디지털 맵도 있어서 

더욱 디지털 스럽게 ~ ㅋ

저는 후자 보다는 전자가 아직 편한 아날로그 ㅋ

음 ~ 가격은 착한 것

인정

하지만 우리는 밝은 색이 필요 하다구우

 

 

도움을 주시는 .. 두 분.

요렇게 손잡이가 있고 쭈욱 내린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창에 비침 정도와 색깔

찾았다 !

실물 영접

5000원 실화니 ???

 

부직포로 5분만에 설치가 가능

길이는 길지 않아요

베란다 쪽 보다는 방 창문쪽으로 추천 드려요

저는 세탁실과 방 문 쪽에 필요했어요

종류가 여러가지

 

집에 블라인드 사용 하던 것이 몇개 있는데

그것은 기역자(ㄱ) 의 고정할 수 있는 부품이 필요하다네요

찾긴 찾았는데

이것이 브래킷이란 이름을 가진건 가봐요

궁금한게 있는데 ㅋㅋ

직원을 찾을 수 없는 것은 아시죠 ?

검색 사이트를 이용해서 검색하면서 손가락과 눈이 바쁜

어? 이건 좀 다르게 생겼어

그래 ?

이건가 저건가 ㅋㅋㅋ

고정을 벽에 할것인가 천장에 할 것인가 차이가 있구요

답답한 마음에 주위를 둘러보고 있는데

설치법을 알려주는 모니터 발견

 

 

한참을 서서 쳐다 보고 있는 우리 가족

촉박한 시간이라 아쉬움이 남았는데

다시 한번 더 오기로 하고

필요한 것 얼른 구매 해서 가기로.

가장 낮은가격 착한 가격 5000원 블라인드 넉넉히 5개를 구매했습니다

벽,천장브래킷도 일단 4개를 사서 가보기로 합니다 ^^

재미있는 이케아 헤헷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