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용용선생 / 노원 문화의 거리 용용선생 / 유림기 / 홍콩주점 용용선생/ 노원역 9번출구 맛집 / 노원역 근처 맥주 먹기 좋은 곳 추천

by 아인(A.I.N) 2023. 4. 21.

노원역 문화의 거리 

약속이 있었어요

어디서 무얼 먹을지 둘러 보다가

홍콩주점 용용선생 노원점을 발견했어요

들어가 볼까 ? 하고 들어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네요 

자리 원하는 곳에 앉을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매장이 어두워서요 컨셉이 그런가봐요

저는 사이드 인테리어에 조명이 있는곳으로 자리 잡았어요

잘 안보여서요 ㅋ

 

기본으로 주시는것이

볶음 땅콩과 얇게 자른 단무지 주세요

볶음 땅콩 주문 음식 기다리는 동안 은근히 먹기가 좋네요

인테리어 컨셉 확고하네요 ㅋ

어디 가든 추천 오리지널 이죠

메뉴판이 테이블에 놓여있어요

고추바삭 유림기 와 게살계란탕 

두 메뉴 다 처음 먹어보는 것이예요

 

새로운 경험은 늘 좋아요

??

매...맥주 어딨어요 ?

ㅋ 

작은 박스에 맥주, 소주 적혀 있답니다 ㅋ

 

게살 계란탕이 먼저 나왔어요

 

 

익숙하지만은 않은 비쥬얼

 

게살계란탕 국물이 부드러워요

흐릅흐릅 먹어요

건더기로는 청경채 , 양파 , 세송이 버섯 ? , 무엇 하나 쫄깃 씹히는듯 아닌듯 한거 있던듯 한데 

무언진 모르겠지만 양파가 많아서 그냥 넣었나 할정도로 양파는 크게 들어가 있어요

썰까 말까 하다가 그냥 칼집만 낸 정도로 통양파 겨우 면한거 들어가 있어요 ^^

 

결론 양파가 많아요 ㅋ

그런데 간단한 재료로 멋진 맛을 낸답니다

짭쪼롬 했어요

고추바삭 유림기 입니다

인정사정없이 청양고추가 썰어져서 올라가 있어요

비쥬얼 신선해요

 

매콤한것 좋아하시는 분 취향저격인데요

저는 유림기를 처음 먹어봅니다

마침 같이 식사하는 지인의 집이 어릴때 중화요리집이었어서

간단한 음식소개는 해주었네요 ^^

 

닭가슴살을 이용해서 튀기고

특제소스에 찍어서 매운 고추를 올려서 함께 먹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위에 올려져있는 레몬으로 즙 뿌리고

얌얌얌

 

특제소스는 짭쪼롬하고 새콤도 하고 짜기도 한것 같은데 튀김은 바삭하고 

느끼하려나 할 찰나에 청양고추가 알싸하게 쉿 ! 해요

한가지 메뉴에서 다양한 맛이 어우려 졌더니 

소스가 있어 짭조롬 하게  시작했다가 바삭하게 튀김 으로 느끼하려고 하는 찰나에 청양고추가 확 매콤하다가

또 먹어보고 지루할 틈 없는 메뉴랄까요

그렇게 계속 먹다 아주 배가 터질뻔 했답니다

 

유림기와 사랑에 빠진 날.

역시 베스트 메뉴 !

 

훌륭한 안주 타임.

먹다 보면 양상추가 숨어 있어요 ㅋ

양상추 몇잎 넣었나가 아니고

거의 통째 넣어 두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사랑스러운 양상추 스케일

소스에 잘 담겨져 있어서 더 맛있어요

큰 기대 없이 들어 갔다가

나와서 입구 사진을 찍었네요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오진 않을것 같단 생각을 해보았네요

 

출입구에 입간판입니다

 

출입구에서 메뉴 한번 훑어보고 들어가면 되어요

 

홍콩 주점 

용용 선생

맛있는 유림기 추천 .

 

휴대폰 충전기 혹시 몰라 챙겨갔는데

앞에서 충전 그냥 해주시겠다고 해서 충전기는 다시 가방에 넣었어요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했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