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와플대학 음료메뉴 / 와플대학배달/와플대학체리콕콕/와플대학민트초코와플/민트초코와플

by 아인(A.I.N) 2022. 11. 16.

오늘도 와플대학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것

오늘은 무얼 먹을까.

민트초코 와플 픽 !

절래절래 그것만큼은 하지말라며 말리는 직장동료

민초파가 아니었던 그의 만류는 아주 쉽게 뿌리치고 민트초코 와플 선택

초코 크런키 가루와 초코칩 콕콕 박혀있어요

그리고 민트초코 크림 입니다

약간 민트색이긴 한데 진한 민트색은 아니고

내친김에 열어봅니다

저는 민트초코 크림이 좀 흘러넘치길 바랬던 것 같아요

티라미슈와플처럼

크림이 푸항푸항 샘솟으며 손톱 큐티클 라인까지 크림이 침범하면 어쩌지 걱정하며 먹던 것처럼

 

 

초코시럽도 발라주셔서 와플 접힌걸 열때 쩌억 ~

와구와구

맛은 시원해요 ㅋㅋㅋㅋㅋㅋ

민초파 !!

저는 민초 너무 좋아하니까 맛있어요

하지만 다음에는 크림 많은 메뉴로 고를거예요

크림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ㅋ

와플 하나 순삭이지 뭐

 

 

체리콕

와플대학은 체리톡톡인가 그랬던것 같아요

워낙 빽다방 체리콕에 익숙해서 체리콕 ㅋㅋ

맛있었어요

체리콕은 와플대학도 맛있네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