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올리브영 클렌저 / 올영 오늘드림 주문 /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오늘드림 주문 / 올리브영 약산성 클렌저 추천 / 올리브영 무료배송 / 바이오 힐보 / 바이오힐보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약산성..

by 아인(A.I.N) 2023. 1. 17.

클렌저가 똑 떨어져서

올리브영에 찾아갑니다

겨울 바람 뚫고 

올리브영 사가정점 입니다

 

바이오힐보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약산성 클렌저 250ml 가 있어야 하는데

시간내서 이렇게 찾아오기 쉽지 않은데 

그만큼 급함.ㅋ

호기롭게 출입문을 열고

올리브영에 들어갑니다

 

 

 

바이오 힐보 섹터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언제나 올리브영 오면 생동감이 느껴지는데

저만 그럴까요 ?

미용실 냄새

백화점 냄새

올리브영 냄새 

좋아 !

늘 기분 좋게 들어가게 되는 곳들의 공통점인가.

 

스윽 ~

훑어 보는데 음.. 안보이네 ?

잘못 봤을 수 있어서

이번에는 좀 더 시간을 들여서 하나하나 봐요

음 ~ 안보이네 ?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을 때 안보이는 매직 .

 

흐익 ~ 

다다다다다 다시 돌아와요

없으면 얼른 올리브영 공홈에 오늘드림으로 주문을 해야 해요 

시간이 없다아아 서둘러야 해요

 왜냐하면 금일 13시 이전에 주문을 하게 되면 15시 ~ 16시에 받을 수 있는

올리브영의 공식 홈페이지 주문 오늘 드림 택배 서비스가 있어서예요

 

어영부영 하다간 오늘내로 받지 못해요 

서둘러어 ~

 

 

 

여깄넹

개당 9,900원 이예요

배송비가 2,500원 있어요

허허허..

배송비 은근히 이거 좀. 정신적으로 나약하게 만드는 면이 있단 말이죠 ㅋ

호떡을 두개는 먹겠는데.. (또 먹을것으로 바꿔 생각해주는 편)

 

방법이 있죠

2만원 이상 주문하게 되면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그리하여 저는 3개를 주문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딱 맞게. 배송비를 세이브 해봅니다

 

눈누난나 ~

아름다운 세상 입니다

이렇게 편한 서비스라니.

무료배송으로 필요한 제품을 당일 주문으로 받을 수 있답니다 

편리해서 공유해 보아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