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역전 할매 맥주 메뉴 추천 / 역전 할맥 / 왕십리역 근처 맥주집 추천 / 왕십리역 맥주 / 역전 할맥 먹태 / 반건조 오징어 안주 / 맥주 안주 추천 / 왕십리역 1번출구 맥주

by 아인(A.I.N) 2023. 4. 11.

왕십리 역 근처 맥주집을 찾았는데

1번출구 근처 역전 할매 맥주를 찾았어요

오 ~ 반갑 

한번 와 보고 싶었다구요

어느 지점엘 가도 너무 시끄러워서 ㅋㅋ 자리도 없구요

어쩌다 자리가 있어도 일행의 말소리가 들리질 않아서 확성기를 사용할 수도 없으니 매번 실패했는데

반응형

 

왕십리 역점 역전 할맥 은 자리도 있고 그리 시끄럽지도 않아서 얼른 착석했어요

자리 정리해주시는 동안 메뉴판 보고 있었어요 ㅋㅋ

안주 종류가 이렇게 많다구 ~

9번 테이블로 배정해 주셨네요 ㅋ

자리에 앉아서 주문할 수 있어요 ^^

편하답니다

목소리 안높이고 풋섭핸즈업 ! 하지 않아도 되어요 

 

 

시그니쳐 메뉴를 좋아하는 편.

당연히 할맥을 저는 주문했습니다

사이즈는 두가지 오백과 삼백 ml

 

 

역전하이볼 도 먹어보기로 하구요

배는 너무 부르지만 먹태는 포기 할 수 없어요 ㅋ

먹태 주문합니다

 

메뉴판으로 볼때 세트 메뉴를 분명 본 것 같아서 그것 하고싶다고 말씀드리니 

세트 메뉴는 안된다고 하셔서요 (이유를 여쭤보지 못했네요 ) 직원분이 워낙 친절하신데 바쁘신것 같아서요

키오스크에 등록된 메뉴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완료

기다립니다

 

술을 먼저 가져다 주셨어요

500ml  할맥 입니다

 

300ml 할맥 잔입니다 ㅋ

 

한여름 뙤악볕 밑에서도 기죽지 않을것 같은 이 시원함 

크으 ~

역전 하이볼입니다

맛은. 저는 향이 좋았어요

일행이 표현 하기를 나이트 클럽에서 먹던 양주맛이 느껴진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한참 웃었어요

양주를 그렇게 밖에 못 먹어봤다고 하셔서 

양주를 모르는 저는 그 표현도 못했으니 뭐 그런가보다 하며 마무리.

역전 하이볼은 그렇게 맛만 본 걸로.

역시 시그니쳐 메뉴를 먹는걸로.

잔을 얼려놓은 상태에서 맥주를 주시는건지 

처음 마실때 감동의 쓰나미가 ~

윗부분이 살짝 살얼음처럼 되어있어서

차갑다 못해 차갑다의 극강을 보여줍니다

 

늘 만석의 위엄이 이런것이었나봐요

이러니 다시 찾는군요

맥주의 프라이드를 알수 있었네요

헤헷

잔에 그려진 그림이 너무 내 스타일이라서 ㅋㅋ

요런거 좋아하나봐요 저.

언제 나오나 했던 메뉴

사랑스러운 먹태 나왔어요

먹태 굽는 냄새가 진동을 해서 내꺼다 ! 했다는

바삭바삭 아주 제가 좋아하는 굽기를 자랑하네요

 

땅콩 안주면 섭섭하답니당 ~

 

소스 리필 죄송할 정도

간장대신 데리야끼 ? 소스 였어요

짠맛보다 단맛쪽에 가깝고요

청량고추를 덜 다지는게 더 맛있겠다 싶었어요 ㅋ

 

섞어섞어

 

요렇게 조미김을 하나 주세요

밥싸먹어도 맛있.. ㅋㅋ

턱이 아파도 먹을래 먹태사랑

배가 불러도 자꾸 들어가는 매직

그래서 또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반건조 오징어 ㅋ

 

맛있어요 ~

또 따라 나왔어요 조미김 ㅋ

 

먹태는 꼭 드셔보세요

반건조 오징어도 당연히 말해뭐해요 

 

생각해보니 기본안주가 없어요

그래서 두가지 이상은 시키게 되는것 같아요

아닌가.. ㅋㅋ

저는 씹을거리가 없으면 정서 불안이 오는 편이라 ㅋ

입속에 계속 뭐가 있어줘야해서요 ㅋ

배부를땐 먹태와 반건조 오징어죠 ㅋ

너무나도 입이 즐거웠던 역전 할맥 이었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