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아이스크림 / 비요뜨 /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블루베리맛 /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 서울우유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by 아인(A.I.N) 2023. 3. 10.

서울우유이구요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입니다

블루베리 맛입니다

 

더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서울우유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이 총 3가지가 있었어요

블루베리 맛  고르기 전에  코코넛 맛 아이스크림 있었거든요

 

껍질을 벗기고 무슨맛인지 너무 궁금해서 숟가락으로 콕 찍어서 맛보고 난 후 

곱지 못한 말이 나와서 얼른 다시 냉동실에 넣었어요

 

혹여나 혹시라도 코코넛맛을 나는 너무나도 좋아한다 하신다면 그럼에도

코코넛이 박힌 쿠키랑은 차원이 달라요

코코넛맛을 사랑한다 정도 되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쩜 그렇게 코코넛맛을 강하게 표현을 하셨는지 저는 안맞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초콜릿 쪽이 맞는 편인데 코코넛맛을 먹으려 해서 부작용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결론은 다시는 안먹을 거 같아서요 ㅋ

 

얼른 코코넛맛 아이스크림의 기억을 지우고 집어든 것이 블루베리 맛입니다

비요뜨 좋아하는데 ^^

서울우유 ,  비요뜨 , 요거트 ,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말 다 들어간 아이스크림 먹어보려구요

뚜껑샷 !

500ml 가 조금 덜되어요

플라스틱 하드 커버 벗기면

요렇게 서울우유 시그니처 마크가 새겨진 반질 종이 커버 있어요

 

 

동영상 촬영하기 수월하게 살짝 뜯어 놓아서

쉽게 열리는거 볼 수 있어요

냉동실에서 꺼낸 후 바로 촬영이라

숟가락으로 한번 콕 찍어 봤어요

땡땡 하니 아직 숟가락이 잘 안들어가요

살짝 실온에 두기로 해요 ^^

 

단단 테스트

숟가락에  콩 찍힌 나의 아이스크림 

 

5분후에 이제 숟가락으로 뚜욱 떠보겠습니다

 

 

숟가락 스윽슥 들어가네요

오.. 플라스틱 숟가락 사용하면 안되는데 ㅠㅠ

앞으로 더욱더 사용하지 않기로 노력하기...

 

아이스크림 뜨는 느낌 너무 좋음 

딱좋아요 !

 

실온에 꺼내서 5분 정도 두었다가 먹으니 딱 좋아요

음 ~ 맛이있군

 

블루베리는 어디있는지 또 한참 찾았네 ㅋ

무얼 상상한건지. 블루베리가 설마 통째로 들어있으리라 기대한건지

요거트 맛이 나요

부드러워요

단순한 새콤달콤 아이스크림보다 살짝 요거트 맛이 더 느껴져요

요거트 좋아해서 인지 더 맛이 있어요

찾았다

블루베리 역할.

 

파먹다 보니 사진으로는 한포인트인데

저렇게 엄청 많이 분포 되어 있어요 ㅋㅋ

블루베리 통째로는 물론 아니구요 블루베리 색깔의 음. 크림 ? 뭐라고 하죠 ? 꾸덕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반통은 앉은 자리에서 가볍게 먹습니다 ^^

 

요거트맛 좋아하시는 분들

간식으로 너무 좋습니다

디저트로도 딱 혼자 먹기 좋은 사이즈

손이 시렵지만

참아 ~

총 유산균 1천마리 이상이 미리당 함유가 되어있다는 문구 !

빠뜨리지 않고 보구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위상이랄까

100ml당 칼로리 155kcal 밖에 되지 않네요

뭔가 착한데 ?

 

부담없는 아이스크림 간식 ㅋ

 

그나저나 손이 시려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치는 손가락 겨우 잡아뒀네요

 

코코넛맛, 블루베리맛, 스트로우베리맛도 있답니다

 

아이스크림 간식 추천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