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써브웨이/ 서브웨이메뉴/서브웨이샐러드/서브웨이치킨데리야끼/서브웨이다이어트메뉴/ 서브웨이배달/노원서브웨이

by 아인(A.I.N) 2022. 11. 17.

서브웨이 치킨데리야끼 샐러드입니다

종류별로 시켜먹을 기세

 

소스는 올리브 오일로 하였습니다

플라스틱 포크 하나 주셨네요 ㅋ

이탈리안비엘티샐러드 포스팅 때 보신분들은 아실텐데 

샐러드 포장은 이렇게 테이프 총 4곳 붙여주시니까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요거 4개의 테이프만 찾아서 떼면

급한마음 빨리 먹을 수 있음

 

꺄아 ~ 

나 기대좀 해봐도 되겠뉘 ??

오이, 토마토, 양파 , 피망인지 파프리카인지 잘모를것 ( 파프리카라고 당연히 생각했는데 갑자기 피망인가 싶은 느낌 이었어요)  올리브, 치즈, 할라피뇨, 양상추

양퐈...

먹으니까 업무 보면서 좀 힘들어서 

이것은 제외를 한 거 같은데 

제외가 안되었나봐요

제외를 했는데 안했네요 ㅋ

치킨데리야끼

 

샐러드 너무 맛있어요 !!

할라피뇨가 오늘따라 더 매콤이네

맛이 강한 것들은 딱 하나씩만 집어 먹기

치킨데리야끼만 먹으면 처음에는 짠맛 ?

그런데 다른 야채들 먹고 다시 먹으니 전혀 짜진 않네요

ㅋㅋ 무엇이 더 있나 뒤적뒤적

치킨데리야끼 잡힌김에 입속으로 쏙 일단 ㅋ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먹기에도 좋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이탈리안비엘티샐러드가 더 맛있었던 걸로 기억되네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