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스톨렌 / stollen / 가정식 스톨렌 / 독일 스톨렌 / 성탄절 즐겨먹는 빵 / 브래드 05 / BREAD 05 / 스톨렌 추천 / 맛있는 빵 추천 / 선물하기 좋은 빵 추천 / 수제 선물하기 좋은 스톨렌 빵

by 아인(A.I.N) 2023. 1. 6.

?

선물을 받았어요

스톨렌이라고 하셨어요

초콜렛 박스인가 ? 잠깐 생각했어요

생각보다 박스가 작아서 빵보다는 초콜릿을 생각한거 같아요

 

귀엽고 고급진 박스

박스를 열었더니

BREAD 05 카드에 

슈톨렌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네요

휴우.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저 슈톨렌 처음 먹어 본단 말이예요

 

박스를 열면

과일향? 너무 향긋한 향이 나요

보통 빵에서 나는 고소하거나 달콤한 향이 아니예요

 

이렇게 천에 싸여 있어요

크기는 자그만하네요

 

 

 

천을 벗겨봅니다

집에서 흔히 쓰는 랩에 싸여있는 빵이 나와요

 

엥 ?

빵이 단단해요

빵을 만들어서 바로 먹는것이 아니라 숙성을 시킨다니 너무 신기하고

그 영향인건가 ?

두드려도 보고

찔러도 보고 ㅋㅋㅋㅋ

신기하고만

 

머지.. 

귀엽기까지 한데

제가 손톱으로 찔러봐가지고 자국이 났네요

 

어떻게 먹는 물건인고 ...

 

랩을 벗겨봤어요

ㅋㅋㅋ

이모습만으로는 정말 보잘것 없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

비쥬얼 만큼은 참으로 소박하더이다

 

향은 왜이렇게 좋아 ~

일단 잘라보아요

슈가파우더 ?? 가 겉에 아주 얇고 견고하게 있어서

랩 씌워진 채로 잘랐습니다

사실 뭐 방법도 모르겠고

잘라서 단면을 보니

크랜베리도 보이는것 같고 밤인거 같기도하고

보잘것 없던 겉모습과 다르게

안은 아주 고급지기에 여념 없네요

 

 

 

맛은

이게 그야말로 정성이로구나.

음식은 정성이라더니

단단할것만 같던 겉모습과 달리 너무 부드럽구요

겉에 코팅 ? 되어 있는 슈가파우더 사르르 눈처럼 녹는 달콤함과 시원한 식감이 나요

빵이 민트도 아닌데 시원한 식감이 느껴지고

많이 달콤한편이기도 해요

와인이 어울릴것 같아..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작아서 걱정했어요

누구 코에 붙이나 해서

반전은 이거 하나 먹는데 5명이 필요했어요 ㅋㅋㅋㅋㅋ

 

익숙하지 않은 맛이고

새로운 빵을 먹어본 행복감이 드네요

특별한 날에 디저트로 너무 훌륭하겠다 싶어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