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세븐일레븐 신상과자 / 피카츄계란과자/꼬부기초코칩쿠키/포켓몬 써클칩/다그다/나옹

by 아인(A.I.N) 2022. 9. 17.

세븐일레븐 요즘 피카츄 아니 포켓몬에 포옥 ~ 빠진듯

얼마전에 세븐일레븐 스파게티에 대해서도 글 올렸었는데

오늘은 과자 입니다 ㅋ

 

피카츄 계란과자 

나름 잘 맞춰서 피카츄와 계란과자 어울리게 컨셉 잡으심 

어울려 ㅋㅋ

계란과자 맛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맛있어요 얄팍하니 사르르 그맛입니다 

달콤 고소 ^^

양이 너무 작진 않은것 같아서 일단은 안심 ㅋㅋㅋ

조오기 ~ 써클칩이 보이네요

과자봉지 뒤에 보니까 써클칩이 들어있다고 해서 산거는 . 좀 맞습니다 ㅋ

무엇이 들어있을까용?

가끔 계란과자 유사품 ? 

발견해서 사서 먹어보면  좀 도톰하다는 느낌 받는데

저는 오리지날 얄팍하게 쏙쏙 여러겹 입에 넣어서 먹는게 맛이 더 있더라고요

그러고 보니 오리지날은 무언지 모르겠지만 어릴때 먹던 계란과자 기준입니다 

포켓몬 써클칩 놀이방법 친절히 ㅋㅋ

계란과자에서는 써클칩이 다그다가 당첨 되었습니다 !

먹기 편하게 세팅 ~

두번째 과자 

꼬부기 초코칩 쿠키 입니다

깔맞춤 하느라 애쓴게 보여서 한번 더 봐주어 포장지에 큰 힘을 쏟았을 분들의 노고도 좀 알아드리고

계란과자에서 한번 해봤으니 

바로 초코칩 개봉해 봅니다

 

음 ~ 초코가 적지 않게는 박혀 있군요

음 ~ 맛있어요

한입에 쏙 먹기 편해요

쿠키와 과자의 중간쯤

봉지에 들어있다보니 부스러기는 어쩔수 없겠죠?

꼬부기 초코칩 쿠키에서는 나옹이 나와 주었습니다 ㅋㅋㅋㅋ

귀여워

써클칩 두개로 연결은 한번 해봅니다

포켓몬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듯 하네요^^

오늘의 과자의 이야기 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