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백골뱅이 오뎅탕 / 백골뱅이 / DOK 막걸리 / 얼린 과일 / 맛있는 막걸리 추천 / 녹사평역 3번출구 / 녹사평역 가볼 만한 곳 / 녹취록 녹사평역 2번출구 / 커피빈 치즈케잌

by 아인(A.I.N) 2023. 1. 9.

백골뱅이 매력에 빠져 버린 날.

 

백골뱅이 처음 먹어봤어요

녹사평역 3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 육교를 건너면 있는 녹취록에 또 방문했습니다 

맛있는 프리미엄 막걸리와

심하게 맛있는 안주들

창밖의 야경과

녹취록의 황홀한 분위기는 덤 !

 

2주 ? 3주만인가 또 방문하는거 같네요 ㅋ

 

이제 전 메뉴 한 두가지 빼고 다 먹어보지 않았을까 ㅋ

 

 

 

백골뱅이 오뎅탕을 주문했어요

비쥬얼 깡패

 

골뱅이는  통조림꺼만 먹어보다가

실제로 골뱅이 먹어보니 너무 맛있네요

생각보다 부드럽다 ? 는 느낌이예요

 

쭈욱 꺼내서 먹고 내장부분은 먹기 싫으면 먹지말라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는데

저는 고소해서 끝까지 다 먹었어요 ㅋㅋ

 

뽀얀 국물은 또 어쩜 그리도 시~ 원한지

적당히 짭짜름하니 구수하고 시원한 맛에 숟가락이 바빳지 뭐람.

냄비째 들고 마실 순 없으니 

이미지 관리

 

 

이것은 토푸김치 입니다

두부가 뭐가 이렇게 맛있어 !!

ㅋㅋ

두부김치에 삼겹살 무슨일 ㅋ

 

일행중에 이메뉴를 최애메뉴라고 ㅋㅋ

정말 맛있어요 !

식사하러 오는거 아닌데  막걸리와 안주들 거의 한끼 식사. ㅋ

오늘 처음 도전해본

DOK 막걸리

우유처럼 부드러운 목넘김이라고 막걸리 뒤에 적혀있는데

미처 사진을 못찍고 열심히 읽기만 했네요 ㅋ

 

너무 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목넘김이 우유처럼 부드러워서 헛웃음이 났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사실적으로 표현해 주었다고 맛평가 할수 있겠네요 ㅋㅋ

 

우유처럼 생겼어 ㅋ 색깔도 ㅋ

막걸리 병은 또 왜이렇게 힙한지 ㅋ

얼린 과일

그러고보니 얼린 과일도 처음 먹어보네요

안먹었으면 큰 일 !     큰 ! 일 !  날뻔했어요

난리났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 시려워서 귤도 꺼내놓고 좀 있다가 까먹잖아 ~ 까르르르륵 너도 그래 나도 그래 

이러다가

이 시려운데 어떻게 먹어 하고 아이스크림 만 좀 먹다가 간이 커져가지고 용기내서 블루베리 얼린거 하나 먹고

젓가락이 쉬질 않네 

물론 딸기 , 망고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블루베리가 씹는 재미가 있고 연유를 위에 뿌려주시는데

그연유 살짝 묻혀 먹으니 그렇게 맛있는거예요

거의 혼자 다 먹어버림.

 

그 뒤로는 얼린 과일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다느니 

좀 전만 해도 이시려서 귤도 냉장고에서 바로 못먹는다고 하다가 ㅋㅋㅋ

 

다음부터

이 얼린 과일 메뉴는 무조건이다 !!!

두접시 먹을까봐 겁나네 ㅋ

 

흐잉

이것은 커피빈 치즈 케잌 입니다

지난 저의 생일을 축하해주시는 저의 지인들 

사랑사랑사랑 

축하 다 받았는데

만나서

또다시 한번 더 축하 

커피빈 치즈케잌 맛있네여 ㅋ

배불러도 들어가네

퇴근후 급하게 오느라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카페가서 케잌 사왔다며

고맙다 고마워 !!

감사감사

 

주인공은 어쩌다 제가 되었고

즐거운 녹취록에서 백골뱅이오뎅탕과 얼린 과일에 눈 뜬날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