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배수관 뚫기 / 막힘 뚫음 / 내시경 촬영 / 싱크대 고압세척 뚫기 / 씽크대 막힘 뚫기 / 싱크대 막힘 한번에 뚫기 / 싱크대 냄새정리 / 싱크대 물안내려 갈때 / 씽크대 물 막힘 한번에 뚫는 업체 / ..

by 아인(A.I.N) 2023. 1. 10.

** 비위가 약하신 분들 주의 요망 **

 

 

여러사람이 함께 사용을 하는 직장 씽크대 입니다 

관리가 너무나도 잘된다 는 사실 아니예요 

주업무들은 다들 바쁘고 

청소해주시는 이모님이 따로 계시는데

약간의 설거지 정도는 각자 하는데 

씽크대 물이 안내려가요 !!

뚫어뻥도 써보고 , 퐝 압축기 기계도 나름 써보고

잠시 뚫리는가 싶다가

또다시 막혀요

전문가가 필요하다 절실하다

이정도면 할 만큼 했다

전문가를 모시기로 합니다

뚫어 주시는것 , 배수관 교체 까지 해서 6만원 후반대로 기억해요

그렇게 출장 와주셨어요

 

 

 

배수관이 일자로 쭉 뻗어 있으면 물이 엄청 잘 내려가고 잘 안막힌다고 하셔요 

당연히 그렇겠죠 ?

그러나 

케이블 타이를 이용해 꼬아둔 이유는 

늘 물이 고여 있는 특성상 냄새가 올라 올 수 있어서 일부러 그렇게 한것 같다고 하셨어요

냄새가 올라 오는것은 안되니까 조심히 잘 사용하고 그대로 꼬아 놓기로 합니다

 

저는 간단하게 생각해서 장비가 몇가지 되세요

공구 가방에 플레쉬도 있고

내시경으로 호수 안을 볼 수 있다고 하셔요 

캬아 ~

이제 배수관도 내시경으로 보는 시대구나

이것은 무엇 ?

청소기인가요 ??

석션기라고 하시네요 ㅋ

 

 

이번에 비위 약하신 분들께 죄송하지만

너무나도 리얼하게 전달 드리기 위해 

양해를 구하고 날것으로 동영상을 촬영했습니다 ^^

청소기 같이 생긴 석션기로 우루르르르 뚫어 주십니다

 

원래 배수관을 교체하고 막힌거 뚫어 주는 정도 ? 로 말씀하고 오셨는데

배수관이 교체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멀쩡하니 교체 따로 하지 않고

대신에 석션을 하는것은 10만원인데 추가 비용 없이 배수관 교체하지 않고 진행해 주신다고 

거듭거듭 말씀해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몇번을 인사했습니다 ^^

 

너무나도 설명을 잘해주시고

진지하셔서 하지만 너무 진지하셔서 기분이 안좋은건 아닌지 몇번이나 표정을 살폈지만

그저 진지하게 일에만 전념하시며 말씀하셔서 그런 것이었습니다 

 

전문가의 포스.

 

내시경 화면입니다

뚫렸는지 현재 상태가 어떤지 보여주시면 설명해주십니다

 

 

오 ! 오 ~

보여요

쭈욱 내려가면서 뚫렸는지 볼 수 있어요

너무 신기해버림

이비인후과 가서 콧구멍으로 내시경해서

상태 확인할때 내시경 그거 씽크대도 누려봐 !

 

 

씽크대 위에서 먼저 뚫어주시고

순식간에 손이 너무 빠르셔서 눈이 바빴네요

밑에 배수관에서도 한번 더 석션해 주셨어요 ^^

 

청소를 시작 하셨어요

저희가 할테니 그냥 두시라고 하니 이정도 까지는 다 해주셔야 마음이 편하다고 하셨어요 

 

잘 내려가네요 ~

속이 시원하네 

 

그렇게 쇼를 해도 안되더니

역시 장비와 전문가.

이토록 꽉막히게 된 주범이 무언가 하니 길쭉한 나무 젓가락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악 ~

왜 내려갔어 젓가락아 이누마 !

 

그래서 오늘의 교훈

우리 젓가락 내려보내지 않아야 한다.

젓가락 잘 지켜라.

 

 

다른분들도 씽크대 갑자기 막히면 당황하실텐데

생각보다 너무 너 ~~~~~~ 무 불편해요

당장 물이 안내려가니 나의 속까지 꽉 막혀요 아주 ㅋㅋ

 

그래서 어디로 연락을 해야 하는지 저도 처음에 잘 몰라서 우왕좌왕했어요

다행히 저의 상사가 전화를 해서 방문 하게 해주셨어요

 

명함좀 주셔라 부탁드리니 명함 지갑에서 꺼내주셨어요

다른분들에게 도움 될 지 모르니 명함을 올려 드리겠다고 하니

 

처음으로 씨익 웃으시더라구요 ㅋㅋ

오 ~ 웃을 수 있으신거...  헷 

 

명함 뒷면에 이렇게 

여러가지 있으시네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