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맛있는 피자추천 / 프레드피자 메뉴 / FRED PIZZA / fred pizza 배달 / 페페로니피자 추천 / 화이트포테이트피자 추천 / 콤비네이션피자 프레드피자 / 맛있는 피자 배달 추천

by 아인(A.I.N) 2022. 12. 15.

피자 다들 4판씩 먹... 죠 ??

날잡고 피자 한번 먹어봅니다

어디 피자가 맛있을까 

피자헛과 이것저것 망설이다 처음으로 프레드 피자를 접해봅니다

주문은 그리하여 4가지로

다 먹고 싶으니까

반먹고 반 남았다는.. 후문이

괜찮아요 

냉동실에 하나씩 얼려놓았다가 피자가 너무 그리우면 하나씩 데워 먹는게 또 그렇게 맛있으니까 ㅋ

화이트 포테이토 피자

화이트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포테이토 피자 무난한 메뉴

호불호 크게 없는

포테이토 저는 조금 목막힘때문에 망설이긴 하는데

화이트 포테이토 피자 단맛과 함께 부드러운 느낌이 괜찮아서 좋았어요

 

바질 관자 피자

바질 관자 피자 라고 합니다

처음 먹어보는 피자

저 동그란것은 관자 입니다 조개 !

정말 조갯살이 느껴져요 ㅋㅋㅋㅋ

결결이 심지어 치아 사이로 끼였어요 ㅋㅋ

은근히 포만감 있어요

도우가 두껍지도 않은데 토핑에 무언가 프레드피자만의 느낌이 있는것 같았어요 두조각 정도 먹어보니 느낌이 좀 왔더랬죠

바질관자 피자입니다

도우 끝까지 심심하지 않게 다 채워놨어요

고구마 무스도 테두리에 다 둘러놨어요

여기저기서 달콤하다가 관자 씹었다가 부드럽다가 음 ~ 맛있네 했었네요

도우끝에 치즈 채워 둔것.

 

피자 첫머리부터 소스 잘 안찍는 편이예요

처음에는 그 피자맛 느끼고 반이상 먹었을때 소스와 함께 곁들이는 편이예요

식탐도 많고 음식에 진심이라 나름의 철학이 있답니다 ㅋㅋ

콤비네이션 피자

개인적으로 콤비네이션 피자 좋아해요

피자 중에 가장 클래식하다 생각해요

어릴때부터 먹던거라 그런지 콤비네이션 피자가 좋더라구요

피자 가게도 많이 늘고

각 피자 가게들 마다 메뉴들을 많이 늘리고 만들고 하는데 변함없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싶은게 콤비네이션 같아요

콤비네이션 피자 먹을때마다 처음 피자 먹었을때가 꼭 한 번 떠올라요 

강산이 몇번이나 변했을 텐데 훗 !

 

하지만 프레드 피자에서 콤비네이션 피자는 오히려 다른 메뉴들에 비해 가장 별로였어요

기존에 먹던 콤비네이션 피자좀 씹어 봐서 ㅋ

콤비네이션은 추천 안할래요 ^^

역시나 부족함 없이 채운 이것저것 토핑들과 맛있는 도우 였으나 무언가 

그래 ! 이게 바로 콤비네이션이지 

란 느낌이 안오고 어.. 어 ? 음. 으로 끝나버렸어요

콤비네이션을 너무 좋아하시면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페페로니피자

실패하기 어려운 피자 중에 하나죠

페페로니 피자입니다

가볍게 먹을때 좋은 피자

맛있었어요 ^^

페페로니 저는 좋았어요

치즈볼

식은 상태에 치즈불 깨물어 보니

요렇게 나와요

달콤한 치즈 ^^

화이트 모짜렐라 치즈도 있구요

밖에서 보면 뭐가 어떤 치즌지 저는 구분 못하고 화인트 모짜렐라 하나에 지금 이 체다치즈색깔 치즈볼만 주구장창 ㅋ

데워서 보면 조로록 녹인 치즈 형태예요

저는 식은 상태에 먹어도 맛있어서 그냥 먹었어요

한봉지씩 포장해서 주세요 소스

요거트 소스와 피클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 가루 + 요거트소스 + 피클

요렇게 한봉지씩 주셔요 

4상자 중에 화이트 포테이토 상장에 메세지 있어서 한번 찍어 보네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