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막걸리 신상 / 임창정 술 / 임창정 미숫가루 꿀 막걸리 / 이마트 에브리데이 신상 막걸리 / 서울 장수 생막걸리 / 임창정 막걸리 먹어보기

by 아인(A.I.N) 2023. 3. 28.

평소에 맥주를 가볍게 즐겨 마시는데 

오랜만에 막걸리 먹어보자 하고 

집앞에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갔어요

막걸리 보다가 뭐지 ??

낯익은 얼굴 ㅋ

임창정님이 막걸리를 출시했네요

임창정 미숫가루 꿀 막걸리

궁금해서 사버렸네요 

알밤 막걸리 처음 나왔을때도 엄청 먹었었는데 ㅋ

 

보통 막걸리에 형성된 금액보다 좀 더 비싸긴해요

3000원이네요

 

 평소에 먹던 서울 장수 막걸리랑 같이 샀어요

돌아서서 안주 준비 하고 있는데 

벌써 한병을 비우고 있던 남편님. 

빠르다아아

그나마 신상 막걸리는 같이 맛본다고 기다렸다는데 

고호맙다아 ~

조금 남은 서울 장수막걸리 

막걸리 안주는 뭐 겉절이 김치 ~ 시댁에서 공수해옴..

크으 ~

ㅋㅋㅋㅋ 같이 웃게되네

 

 

잘흔들어야 해요

뭐가 많이 가라앉아 있어요

ㅋㅋ

 

막걸리 뚜껑 열고 이제 컵에 부어 보겠습니다

 

좀 탁한 느낌이 나죠 ?

장수 막걸리와 비교해볼때 색깔도 조금더 탁하구요

미숫가루맛을 살리려고 노력한듯 ?

처음 마시고 느끼는 맛이 진짜 미숫가루 맛이 나요 

달콤하구요

술맛이 덜 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걸쭉한 막거리 ㅋ

신상 막걸리

임창정 미숫가루 꿀 막걸리 소개해 보았습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