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리쥬란힐러/ REJURAN / Mist / 리쥬란미스트/ 리쥬란미스트보습/ Rejuran mist / 피부건조잡기/가을철피부보습

by 아인(A.I.N) 2022. 9. 15.

너무 유명해서 더 말할게 있나 하지만

리쥬란 미스트는 제가 또 처음 사용하는거라

사진 찰칵

50ml로 작은 사이즈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데 가방에 휙 넣어도 자리를 차지 안해서 좋더라구요

초록색 좋아하는 저는 초록나무 초록 식물보면 사진 찍기 좋아합니다 ^^

 

하늘도 맑으니 

하늘도 배경으로

멋진 자연이 주는 배경이란 ~

새제품 뜯기전 두둥~

그 느낌 아시죠?

박스를 뜯으니 요렇게 생겼어요

한손에 쏙

 

 

미스트 분사력 봅니다

 

제품을 여러가지 많이 써보면 첫번째 사용할때 느낌을 보면 대충 감이 오는것 같아요

제품력도 좋아야 하지만 화장품 용기 또한 중요하거든요

좋은제품을 담고 있어야 하고 보관이 잘 되어야 하니까요

그래서 처음 사용하는 느낌이 저는 중요하더라구요

미스트가 처음 출시되었을때도 사용을 해본터라 요즘은 제품들이 많이 좋아졌어요

예전엔 미스트를 뿌리면 (호랑이 담배 필때요) 미스트가 뭉치기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쀠식 ~ ㅋ 힘조절 못하면 낭패 

가지각색이었죠

얼굴까지 도달하지 못하는 분사력 가진 제품들도 많았고

추억소환하니 미스트 하나로도 할말 많은 ㅋㅋ

 

리쥬란 미스트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 좋아서 말이 길어졌는데 이번에 저의 미스트 픽은 성공 !

가을이라 슬슬 피부 건조 시동 거는데 부탁한당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