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당질이낮은다이어트과자/쿠팡과자주문/나쵸/치즈맛나쵸/다이어트간식/nachochip/NACHOCHEESE PROTEIN CHIPS/calories 140 / 치즈나쵸/칼로리낮은과자/단백질과자

by 아인(A.I.N) 2022. 11. 24.

나 나쵸 좋아하는데

나쵸에 꼭 치즈 듬뿍 얹어 먹는데

나쵸치즈 ??

새로운 과자에 눈 뜨다 !

과자좀 그만 먹으라고

온가족에게 잔소리 듣는 나란 여자

다이어트 하면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과자를 찾아봤습니다

140 칼로리 ??

과자 한봉지 아무리 적어도 칼로리 기본 300 후반대 훌쩍 넘어야 과자 거든요

기본적으로 마트를 가도 그렇고

나쵸는 작은봉지에 잘 팔지 않죠

아무리 큰 봉지라도 하루 이틀이면 다 먹을 수 있지만

턱이 좀 아파서 그렇지

ㅋㅋㅋ

 

궁금해궁금해

어떤 맛일지

 

봉지가 작아요

요즘은 과자가 봉지에 너무 적게 들어있어서 덜 서운해야 하는데

오늘도 역시 서운함 ㅋㅋㅋㅋㅋ

과자양이 봉지 목까지 차올라 있었음 좋겠따아아아아 ㅋㅋ

 

한 5봉은 한번에 거뜬히 먹을 수 있겠단 생각을 하면서

 

 

치즈 시즈닝

아낌없이 입혀져 있구요

과자가 가벼워요 ??!!
이 표현을 뭐라고 해야하지 ? 

평소에 먹던 나초는 묵직한 느낌이라면 이 나쵸느낌은 가벼워요

안에가 비어있는 느낌 ㅋ

하지만 맛은 훌륭하네요 ^^

짭쪼롬하면서 치즈향 넉넉하고 바삭하게 맥주 생각나는 맛

맛있어요

손에 시즈닝 묻는것은 감안하시고 물티슈 옆에 두시고 드세요 

 

봉지를 뜯자마자 봉지 안을 들여다 본 모습

 

 과자 모양은 뭐 대충 삼각형을 기본으로 한거 같아요 ㅋㅋ

제각각이지만 ^^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