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노브랜드 버거 / 노브랜드 버거 메뉴 / 의정부 노브랜드 버거 / 갓성비 햄버거 / 그릴드 불고기 버거 / NBB / 노브랜드 버거 주차장 / 의정부 용현동 노브랜드 버거 주차장 / 노브랜드 버거 오리지..

by 아인(A.I.N) 2023. 1. 4.

지난 주말 의정부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시간도 애매해서 햄버거 먹으러 가기로 하고 노브랜드 버거 를 검색했더니

의정부 용현점 이 나오네요

건물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나 봐요 깨끗해요 ^^

노브랜드 버거 입구문 옆쪽으로 주차공간 딱 한대 들어갈 곳 있어요

마침 비어있어서 쏘옥 주차했어요

나이쓰으 !

노랑노랑 ㅋ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죠

물론 맛은 말할 것도 없으니

퀄리티 좋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어우

입 커야겠는데 

생각하면서 메뉴 골라봅니다

토핑 추가에 계란 프라이 ??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는데 ㅋㅋ

햄버거 나름 패스트 푸드와 정크푸드의 정석 아니었나요 ?

맵앤치즈 ㅋㅋㅋ

요런거 좋아해요 말장난 ㅋ

추천 메뉴

버거 메뉴들 둘러 보겠습니다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은 또 새삼 몰랐네요

 

개인적으로 햄버거에 치킨보다는 불고기파

어릴때 불고기 버거로 햄버거에 눈을 뜬 지라 나름의 정통파 느낌 ㅋㅋ

샐러드도 있구요

무조건 감자튀김..쪽

그것도 라지 ^^

다양하네요

기호대로 먹으면 좋겠어요

오렌지 쥬뜨 해야징 

그릴드 버거 하나랑

오리지널 세트로 했어요

감자튀김은 사이즈 up 라지로 했고

콜라는 오렌지 쥬스로 교환 했네요 ^^

감자튀김 좋아하니까 하나 더 추가 물론 라지 이구요

주문은 완료 되었고

이제 기다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음 ~ 깔끔한게 너무 좋아요

너무 붐비지도 않아 시끄럽지도 않고

저희는 먹고 가려구요

좌석은 일층엔 없구요

2층에 있답니다

 

천장에 에어컨도 노랑으로 해놓고

노랑에 진심

노브랜드 

맛있는 기다림

같은 말을 예쁘게도 해놨네요 ^^

이런거 좋아함

메뉴가 준비되는 동안 이것저것 둘러봐요

 

 

2층 좌석으로 올라가 봅니다

딱 한팀 있어요

저녁시간도 지나고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조용하네요

 

2층 역시 아주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를 잘하신것 같아요

음식 먹으로 올때 깨끗하면 이렇게나 좋아요

물론 어디든 그렇지만 특히 음식은 더 그러해요

화장실도 있구요

남여공용..

차가운 물만 나오는게 조금 아쉬웠네요 ㅋ

나왔다앙아앙 !!

 

NBB오리지널 버거

 

요렇게 생겼습니다

귀여워

햄버거 빵모자 쓴거 같넹

그릴드 불고기

요건 제꺼 ㅋ

불고기 버거 좋아함 ㅋ

신선한 야채  불고기버거 소스와 맛있어요 ^^

 

 

감자튀기임 ~

사이즈는 봉투 사이즈가 달라요 ㅋ

세어보진 못했지만 그만큼 조금 더 들어가겠죠 ?

 

감자튀김 말라있지 않고 통통한게 신선한 기름으로 튀겨 주시고

금방 해주셔서 따뜻하고 더 맛있어요

다먹은 후로 감자튀김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다들 햄버거 하나만 먹지 않잖아요 ? 배가 왜 안부르나 몰라.ㅋ

편의점 가서 과자를 또 사서 먹고 서야 끝난 나의 저녁겸 간식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