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김가네 찜 바지락 칼국수 / 공릉본점 / 칼국수 맛집 / 공릉맛집

by 아인(A.I.N) 2022. 8. 5.

차를 타고 지나다니다 봤었어요

생긴지 오래 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고 무엇보다 꼭 가서 저 바지락 칼국수를 먹으리라 다짐했던 곳이예요

입구에 메뉴
주차

저희는 주차공간이 입구에도 가능하길래 그쪽에 주차하는데 가게에서 나오셔서 주차를 잘 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편하게 주차하시라고 하셔서 좋았어요

사장님 같으셨어요^^

 

가게안에 벽면에 있는 메뉴판

저는 칼국수 너무 좋아하구요

바지락 칼국수와 얼큰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보리밥

이렇게 먼저 주세요

너무 좋아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저랑 같이 가신분은 열무김치는 단맛이 난다고 했어요

꼬맹이를 데리고 갔는데 꼬맹이는 저녁을 먹고 간지라 주문을 안했는데 이렇게 김가루 밥을 주셨어요 ㅠㅠ

서비스라고 주먹밥 해먹이라고 일회용 비닐 장갑도 같이 주셨어요 감동

보리밥에 비벼먹을 고추장

맛있었구요

이것만 따로 메뉴로 빼주셔도.. ㅋㅋ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이 아주 그릇밑에 한그릇 이상은 나온거 같아요

칼국수 양이 정말 많아요!!

얼큰 바지락 칼국수

얼큰하고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네 물론 양이 정말 많아요 ㅋ

저는 너무 푸짐해서 좋았어요

양이 적은것은 음식 나올때부터 슬프거든요 ㅋㅋㅋ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김가네찜칼국수

map.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