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RIMENT/ISSUE

그날그날 / 남양주 핫카페 / 진접카페 / 남양주 카페 with 애견

by 아인(A.I.N) 2022. 8. 6.

그날그날 

남양주 진접에 있는 예쁜 카페를 다녀왔어요

스타벅스나 브랜드 카페는 많아서 가끔은 예쁜 카페 너무 가고 싶잖아요

그래서 저도 핫한 그날그날 카페 가봤습니다

저녁에 라이트  우왕~

 

이 몽환적인 분위기 무엇

화아 .. 우와 ..

고급스러우면서  힙하다

매력적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에 빠질때쯤 민들레 꽃 느낌에 함빡 웃어보다가

바닥에 이건 뭐지 보다가 ㅋㅋㅋㅋ

라이트 불빛과 이 모든 인테리어가 어우러진다고 ???

흐잉 너무 느낌있다

이 계단이 시그니처 인테리어인가 싶어요

계단이 예술로 승화된 느낌이랄까

여기는 카페인가 갤러리인가.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에 참여 하셨다는데 

멋짐이다아아아

 

저는 청규리카노 !!

낮에 해가 들어오는 느낌은

 깨끗하고 산뜻하게 연출이 되네요

하양하양

 

 사랑하는 반려견들 목줄을 예쁘게 해주시고 함께 들어오실 수 있는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실외)

흔치않은데 

신기신기

잠시만요 잠시만요 사진먼저요!!

저는 성격이 좀 급해서요 

사진찍다 말고 주문했던 청규리카노가 나오고 있었기에 가장 처음 느낌으로다가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이 메뉴를 어디에서도 본적도 맛본적도 없어서 너무 신선했어요 

청귤청에 아메리카노가 함께 어우러지는데 아메리카노를 느낄려니 청귤맛이 상큼하고 요거요거요거 상큼달큼하네요^^

 

** 아메리카노는 에티오피아와 과테말라 두가지 원산지 중에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빵도 많았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어 봤어요

다음에는 또 한번 방문해서 다른메뉴랑 빵도 먹어볼거예요 

카페 방문 2탄 커밍순 !

 

루프탑입니다아

아파트 거주에 빼곡한 건물만 보다가

오랜만에 확트인 뷰를 봤더니 너무 시원하네요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남양주시 진접읍

map.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인(A.I.N) | 이수봉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59, 가동 2층 C-7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62106 | TEL : 070-8200-2854 | Mail : financier8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중랑-185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